LA 경찰 기차 잔해 부딪히기 전 추락한 비행기 조종사 구출

LA 경찰 로스앤젤레스 경찰국 보디캠 영상과 방관자 영상은 기찻길에서 추락한 조종사의 극적인 구조와 열차가 항공기에 충돌하는 순간을 보여줍니다.

로스앤젤레스 경찰은 추락한 세스나(Cessna)에서 비행기가 일요일 기차에 치이기 몇 초 전에 조종사를 구출해 파편을 사방으로 날려 보냈다.

파워볼 엔트리 중계

로이터 통신이 입수한 극적인 비디오에는 현지 언론에 따르면 파코이마 지역에서 이륙 직후 추락한 추락한 비행기에서 여러 경찰관들이 남성을 구출하는 모습이 담겼다. 지나가는 기차가 비행기를 파괴할 때 장교와 조종사는 선로에서 불과 몇 피트 떨어져 있습니다.

이 영상을 촬영한 음악 작곡가 루이스 히메네즈(21)는 “비행기가 이륙에 실패해 인기 있는 교차로의 기차 선로에 착륙했다”고 말했다. “충돌하기 몇 초 전에 경찰관이 조종사를 구했고 파편 조각이 거의 나를 덮쳤습니다.”

LA 경찰 영웅

경찰 바디 카메라 비디오의 화면 캡처는 일요일에 로스앤젤레스에서 기차가 항공기에 충돌하기 직전에 로스앤젤레스 경찰국 경찰관들이 철로에 추락한 비행기 조종사를 구조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조종사는 자상과 타박상 치료를 받았으며 안정적인 상태입니다. 열차에 타고 있던 사람은 다치지 않았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다.

조종사 구출 LA 경찰

로스앤젤레스 경찰국이 트위터에 올린 비디오 영상에는 출혈을 일으키고 있는 조종사를 비행기에서 끌어내리는 경찰관의 보디캠 영상이 담겼다.

국방부는 트윗에서 “철도에 비상착륙한 조종사의 생명을 구함으로써 영웅심과 신속한 행동을 보여줬다”며 경찰관들에게 박수를 보냈다.

한편, 온타리오주 고등법원은 코헨의 자산을 일시적으로 동결했으며 변호사들은 돈이 어디로 갔는지 추적하기 위해 은행
기록에 대한 추가 액세스 권한을 법원 명령에 따라 추가로 얻을 계획입니다.

관련 기사 보기

법원 문서에 따르면 상당한 금액의 돈이 Cohen에게 개인적으로, 그가 관리하는 번호가 붙은 회사와 투자 중개 회사에 이체되었습니다.

다음 달에 원고 측 변호사는 법원에 소위 Mareva 금지 명령을 요청할 예정이며, 승인될 경우 Cohen은 캐나다와 전 세계에서 그의 모든 자산을 공개해야 합니다.

그것은 또한 캐나다 금융 기관이 그의 계좌와 거래의 세부 사항을 공개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이 사건과 관련이 없지만 민사 사기 전문가인 토론토 변호사 Monique Jilesen은 Mareva 금지 명령이 캐나다 내에서 돈이
어디로 그리고 누구에게 송금되었는지 추적하는 “강력한 법적 도구”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해외로 보내지면 복구하는 데 “매우 지루하고 길고 비용이 많이 드는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