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wzow는 2020 도쿄 패럴림픽 100m

Krawzow는 금메달을 따다

Krawzow는

2020년 가을 Krawzow의 촬영이 있기 전에 다른 장애인 올림픽 선수들도 비슷한 일을 했습니다.

영국의 단거리 선수 Jonnie Peacock은 2013년 Attitude를 위해 셔츠를 벗은 채로 포즈를 취했습니다. 2009년 ESPN의 Body Issue에 알몸으로 등장한 미국인 Sarah Reinertsen은 Peacock과 마찬가지로
하지 절단 환자였습니다.

그러나 변명 없이 에로틱한 Krawzow의 독일 플레이보이 표지는 더 큰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일부 장애인 올림픽 선수들은 자신의 캐스팅을 ‘영감 포르노’의 스타로 오랫동안 비판해 왔습니다.
미디어 보도는 장애를 존엄성과 결단력으로 극복해야 할 정의적인 특징으로 여깁니다. 그들은
스포츠 활동에서 얻은 성취가 건강한 눈을 위한 2차원적인 기분 좋은 사료로 축소된 것을 봅니다.

Krawzow의 촬영은 2020년 10월 신문 가판대를 강타하여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질문을 던졌습니다. 패럴림픽 선수를 어떻게 봅니까? 우리는 이것을 많이 보는 것이 편안합니까? 휠체어를 탄 운동선수는 어떻습니까? 아니면 뇌성마비로?

Krawzow는

“저는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장애가

없는 사람들과 동일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라고 Krawzow는 말합니다. “우리는 장애와 무관하게 자신을 사랑하고 살 수 있는 동일한 기회를 원합니다.

“독일의 일부 인구는 장애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매우 수줍어하고 긴장합니다.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위험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평범한 사람들입니다. 그것이 제 도전이었습니다. 우리가
완전히 정상적이고 그들이 말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저의 도전이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처럼 우리와 함께.

“많은 여성들과 다른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에서 저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동기를 부여하고
기분이 나아졌다는 글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모두가 팬은 아니었습니다. 독일에서 카자흐스탄 시골로 돌아온 Krawzow의 부모는 문화적, 세대적 차이가 너무 크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다. 그녀의 소셜 미디어에 게재된 더 겸손한 비키니 입은 다른 사진과 관련하여 그는 그녀의 의상에서 따뜻함과 지지가 부족하다는 점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는 곧 더 편안한 땅에 도착했습니다. 플레이보이 촬영 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Krawzow는 원피스를 입고 수영장으로 돌아갔고 메달 사냥으로 돌아갔습니다.

2021년 9월 1일 도쿄 아쿠아틱스 센터에서 열린 100m 평영 패럴림픽 결승 중간에 Krawzow는 뭔가 잘못되었음을 감지했습니다.

“50m 회전 직후에 최종 길이를 위해 돌아왔을 때 ‘누군가가 나보다 먼저 방향을 틀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어쩌면 레베카가 나보다 빠를지도 몰라.”

문제의 레베카는 영국의 레베카 레드펀이다. 그녀는 실제로 두 번째 또는 그 이상 앞서 있었습니다. Krawzow는 패럴림픽 금메달에 대한 그녀의 꿈이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시.

5년 전 Krawzow는 세계 기록 보유자이자 뜨거운 관심을 받은 선수로 2016 리우 올림픽에
도착했지만 5위로 밀려났습니다. 다시는 부인하지 않겠다고 결심한 그녀는 조금씩 Redfern을 휘둘렀습니다.

독일인이 먼저 건드렸지만 가장 늦게 알게 된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수영장 옆에 있는 자원 봉사자에게 시간을 물어야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 후 나는 내가 우승자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은 저에게 매우 감동적이었습니다. 이 메달을 위해 많은 노력과 희생이 있었기 때문에 저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소녀였습니다.”

장애인 올림픽이 끝난 후, Krawzow는 여행을 다니며 축하하고 남자 친구와 약혼했습니다. 삶은 좋았지 만 그녀의 두통은 나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