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s: Ghislaine Maxwell은 최소 30년형을

Feds: Ghislaine Maxwell은 최소 30년형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Feds: Ghislaine

파워볼사이트 뉴욕(AP) — 영국의 사교계 명사인 기슬레인 맥스웰(Ghislaine Maxwell)이 한때 남자친구이자 금융가였던 제프리

엡스타인(Jeffrey Epstein)이 10년 동안 10대 소녀를 성적 학대한 혐의로 최소 30년을 감옥에서 보내야 한다고 검찰이 수요일 서면 변론에서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검찰은 그녀가 연방 양형 지침을 반영해 30년에서 55년 사이의 징역을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화요일 맨해튼 연방 법원에서 선고 공판을 주재할 판사에게 추천했습니다.

60세의 맥스웰(Maxwell)은 12월에 10대에 학대를 당했다고 말한 4명의 여성이 증언한 한 달 간의 재판 끝에 성매매 및 기타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변호인단은 지난주 선고 문서에서 엡스타인이 주모자이자 주요 학대자였으며 “개인적인 만족을 위해 범죄를 조직”했기 때문에 엡스타인이 5년 이

하의 징역에 처해야 하고 범죄에 대한 대가를 지불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엡스타인은 맨해튼 연방 성매매 재판을 기다리다 2019년 감옥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Feds: Ghislaine Maxwell은

그러나 검찰은 맥스웰이 1994년과 2004년 사이에 엡스타인의 궁전 같은 저택에서 “여러 명의 어린 십대 소녀들에 대한

끔찍한 성적 학대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녀의 범죄를 “괴물”이라고 불렀습니다.

“Jeffrey Epstein과의 불안한 합의의 일환으로 Maxwell은 그녀가 특별한 사치와 특권의 삶을 즐기는 동안 여러 희생자를 식별,

손질 및 학대했습니다. 그녀의 여파로 맥스웰은 피해자들에게 정서적, 정신적 상처를 영구적으로 남겼습니다.

그들은 “그 피해는 결코 되돌릴 수 없지만 맥스웰의 범죄에 대한 정당한 형을 만드는 데 설명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검찰은 또한 판사에게 맥스웰이 재판을 기다리는 동안 감옥에서 엄청난 고통을 겪었다는 이유로 관대함을 요구한

맥스웰을 거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변호인단은 그녀가 죽음의 위협과 가혹한 조건에 직면하여 머리카락과 체중이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맥스웰의 재판 출석으로 이러한 주장이 틀렸음을 입증했다고 밝혔고 “피고인은 완전히 건강하고 머리카락이 가득 차 있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Maxwell이 “일반 수감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을 훨씬 능가하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수감자로서 놀라운 특권을 누렸습니다. more news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치스러운 삶을 살았던 여성이 자신의 죄수 생활에 대해 불평해야 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그 사실은 피고인이 추구하는 이례적인 관대함은 물론이고 형에 대한 관대함에 가깝지 않습니다.”

검찰은 또한 그녀가 감옥에서 “믿을 만한 죽음의 위협”을 받았다는 맥스웰의 변호인의 주장을 공격했으며, 위협에 대한 내부 조사에서 수감자가 누

군가에게 다음과 같은 취지로 무언가를 전달하는 발언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고 말했습니다. 누군가 나에게 백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 그 결과 그 발언을 들은 누군가가 신고를 했고, 수감자는 숙소에서 이사를 했다고 한다.

그들은 또한 맥스웰이 “그녀의 범죄 행위에 대한 완전한 해결 실패와 그녀의 완전한 반성의 결여”라고 묘사한 것을 인용했습니다.

피고인은 책임을 인정하는 기색조차 보이지 않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책임을 묻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