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Redd는 ‘Saturday Night Live’에서

Chris Redd는 ‘Saturday Night Live’에서 마지막으로 하차합니다.

“Saturday Night Live”에서 떠나는 베테랑 캐스트 멤버 목록에 Chris Redd를 추가하십시오.

Redd는 프로그램에서 다섯 시즌을 보낸 후 NBC의 유서 깊은 심야 쇼케이스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피사이트 그리고 48번째 시즌을 앞두고 떠나기 위해 최근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의 가장 큰 캐스트 중 하나인 가장 최근의 멤버일 뿐입니다.

Chris Redd는

쇼의 오랜 총괄 프로듀서인 Lorne Michaels는 올해 초 변화의 시즌을 예상했습니다.

Chris Redd는

그리고 최근에 현재 만화 그룹이 전염병을 극복하기 위해 서로를 돕기 위해 함께 머물 것을 제안했습니다.

“’SNL’의 일원이 된 것은 일생일대의 경험이었습니다. 5년 전, 저는 이것이 성장을 위한 놀라운 기회라는 것을 알고 30 Rock에 들어갔습니다.”

Redd는 성명에서 말했다. “이제 가족이 된 친구들과 영원히 기억할 추억들,

Lorne Michaels와 ‘SNL’ 조직 전체에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쇼에 출연하는 동안 Redd는 Eric Adams 뉴욕 시장에 대한 인상으로 주목을 받았고 다수의 녹화된 비디오와 스케치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또한 “Come Back Barack”의 작곡을 도운 공로로 에미상을 수상했습니다.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사임을 애도하는 노래. Redd는 2017년에 추천 선수로 시리즈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Chris Redd: Why Am I Like This?”라는 작품에서 HBO Max 코미디 스페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Redd는 Michaels의 아직 제목이 없는 프로젝트에서 공동 제작했으며 주연을 맡을 예정입니다.

브로드웨이 비디오 및 오디오. 그는 또한 현재 유니버설에서 개발 중인 장편 영화 “사이버 먼데이”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매년 여름 공백기는 “SNL” 탤런트 명단에 변화를 가져오지만 지난 몇 개월은 이 쇼의 비정상적인 활동 기간을 표시했습니다.

Alex Moffat, Melissa Villaseñor 및 Aristotle Athari의 출발은 이달 초에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5월 Kate McKinnon, Aidy Bryant, Kyle Mooney 및 Pete Davidson이 떠난다는 발표에 이어.more news

백스테이지에서도 눈에 띄는 이탈이 있었다. 수석 프로듀서인 Lindsay Shookus는 수년간의 인재 관계 관리를 마치고 프로그램과 작별합니다.

더 많은 TV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대본 드라마와 코미디를 주문형으로 보기 위해 스트리밍 서비스로 이동함에 따라

“SNL”은 NBC에 새로운 중요성을 부여했습니다. 한 때 방송시간에 늦은 지역뉴스 이후 방송으로 강등되자 네트워크 임원들은 그다지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았지만,

‘SNL’은 현재 미국 전역에서 일제히 생중계되고 있어 특정 지역에서는 황금 시간대에 방송된다.

2020-2021 시즌의 “Saturday Night Live”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시청된 예능 프로그램이었습니다.

18세에서 49세 사이의 시청자 중 TV는 광고주가 가장 선호하는 인구 통계입니다.

캐스트 이동으로 인해 소수의 현재 구성원이 각각 더 많은 책임을 지게 될 것입니다.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