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개 말레이시아 기업, 캄보디아 투자

40개 말레이시아 기업, 캄보디아 투자 주목
캄보디아에 대한 추가 투자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MRCA(Malaysia Retail Chain Association)가 이끄는 40개 이상의 말레이시아 기업 대표 60명이 어제 4일 간의 방문을 시작했습니다.

40개

MRCA는 소피텔 프놈펜 포키트라(Sofitel Phnom Penh Phokeethra) 행사에서 2개의 MOU에 서명했습니다.

아시아캄보디아법률그룹, 캄보디아 광동중국상사대표협회와 협약을 체결했다.

프놈펜 외에도 말레이시아 주재 캄보디아 대사관과 MRCA가 조직한 무역 사절단은 4일 간의 여행 기간 동안 캄퐁 스페우 지방을 방문할 계획입니다.

Nhem Khemara 국무장관, 외교부 및 국제협력부 장관은 대표자들에게 연설을 하면서

“지난 65년 동안 캄보디아-말레이시아 양국 관계는 다양한 스펙트럼에서 상당한 개선을 목격했습니다.

코비드-19 팬데믹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양국 교역은 2021년에 약 5억 달러에 도달했으며,

이는 2020년보다 13% 증가한 수치입니다. 올해 지금까지 32억 달러 규모의 약 162개의 말레이시아 투자 프로젝트가 승인되었습니다.”

Cheuy Vichet 주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대사는 무역 사절단의 중요성에 대해 “말레이시아에서

40개

카지노사이트 분양 캄보디아로 또 다른 무역 사절단을 공동으로 이끌게 되어 다시 한 번 큰 기쁨과 영광입니다.

오늘 우리 포럼은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중국 기업 간의 3자 협력 및 파트너십을 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그는 올해 유사한 무역사절단을 성공적으로 마친 소감을 밝히며 “올해 4월 말레이시아 중소기업협회(SME Association of Malaysia),

MBCC는 비즈니스 및 투자 기회를 탐색하고 양국 무역을 촉진하기 위해 30여 개 기업을 이곳에 초대합니다.

미션은
약 300명의 기업가들의 비즈니스 매치, 다국적 기업의 기업 방문, 지역 협회와의 교류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MRCA 대표단은 F&B, 소매, 부동산 개발, 건설, 은행, 교육, 의료, IT/전자상거래 및 물류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를 대표합니다.

대사는 “당신은 캄보디아에 대한 가장 큰 말레이시아 무역 사절단일 뿐만 아니라 2년 동안의

팬데믹 혼란 이후 모든 국가에서 가장 큰 무역 사절단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RCA 부사장 Dato Vincent Choo는 9월 3일에 종료될 예정인 투어 기간 동안 사우디아라비아에 대한 투자 기회를 분석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여행의 목적은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고 캄보디아에서 투자 기회를 찾는 것입니다.more news

대표단은 비즈니스 기회를 탐색하고, 양자 무역을 촉진하며, 왕국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Khmer Times에 말했습니다.

아시아 캄보디아 법률 그룹 및 IPAC의 Seng Vuoch Hun 회장과 IPAC의 대표 Chhay Jian Yi

캄보디아 광동 중국 상업 대표 협회도 말레이시아 대표단에게 연설했습니다.

법무부 및 캄보디아 개발 투자 위원회 이사인 Dr Sar Senera는 ‘투자 기회’에 대한 발표를 했습니다.

캄보디아: 투자를 위한 국가의 점진적 법적 프레임워크에 대한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