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소녀가 체중 제한을 초과하여

10대 소녀가 체중 제한을 초과하여 워터파크에서 굴욕을 당했다고 가족이 말합니다.
일리노이주 가족은 지난주에 딸이 워터파크에서 체중 때문에 공개적으로 수치를 당하여 지속적인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지만, 워터파크는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제조업체 지침을 따라야 한다고 말합니다.

10대 소녀가

13세 소녀는 일리노이주 그래프턴에 있는 레이징 리버스 워터파크에서 새로운 미시시피 몬스터

슬라이드를 타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고 그녀의 아버지 앤드류 배튼이 KMOV-TV에 말했습니다.

10대 소녀가

그녀는 평생 시즌 티켓 소지자였으며 1년 이상의 지연 끝에 워터 슬라이드가 개장하기를 고대했습니다.

그러나 7월 11일 가족이 놀이기구에 도착했을 때 한 직원이 그녀에게 낯선 군중 앞에서 체중계를 밟으라고 요청했습니다.

십대 소녀는 205파운드였습니다. 라이드의 무게 제한은 200이었습니다.

Batton은 Facebook 게시물에서 “젊은 여성이 공개적으로 체중을 측정하도록 강요하는 놀랍도록 해로운 심리적 영향을 제외합시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내 딸의 얼굴을 보기 위해, 그녀가 5파운드가 넘었다는 이유로 거절당했을 때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

Batton은 딸에게 어린 시절의 기쁨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치료에 대해 논의”하게 될 굴욕적인 경험이

되는 것을 보고 가슴이 아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Raging Rivers가 출시 기간 동안 놀이기구의 무게 제한을 공개했거나

최소한 방문자가 접근하기 훨씬 전에 체중계에 대한 표지판을 제공했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섭식 장애 치료 시설인 파크 니콜렛 멜로즈 센터(Park Nicollet Melrose Center)의 데이터에 따르면

13세에 미국 소녀의 53%가 자신의 몸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 수치는 소녀들이 17세가 될 때까지 78%로 증가합니다.

한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청소년 사용자의 신체 이미지와 정신 건강 문제를 악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십대 소녀들은 COVID-19 전염병 동안 급증한 소셜 미디어 참여로 인해 자살 생각, 우울증, 불안,

신체 불만 및 섭식 장애의 증가 비율로 어려먹튀검증커뮤니티 움을 겪고 있습니다.

Raging Rivers는 KMOV-TV에 직원이 심리적 피해를 입히려 한 적이 없지만 모든 방문객의 안전을 위해 무게 제한을 적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Raging Rivers는 미끄럼틀과 어트랙션을 즐기는 동안 손님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많은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대변인이 역에 말했습니다. more news

“우리는 고객에게 Raging Rivers Waterpark에서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안전을 위해 제조업체의 지침을 계속 따를 것입니다.”

실제로 Web Tribunal은 다음을 포함한 여러 놀이 공원 통계를 나열했습니다.

테마파크 사고
몇 주 전 14세 소녀가 목요일에 덴마크 북부의 유명한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의 뒷부분이 트랙에서 떨어져 사망했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그리고 한 어린 소녀가 인기 있는 중서부 워터파크에서 익사 사고가 발생한 지 일주일 만에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