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 전쟁 시나리오는 전 세계적

핵 전쟁 시나리오는 전 세계적으로 기근으로 수십억 명이 사망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핵무기의 폭발이 전 세계적인 기근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네이처 푸드(Nature Food) 저널에 발표된 논문에서 과학자들은 핵폭탄 폭발의 결과로 대기 중으로 분출된 그을음이 어떻게 대량 식량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는지 고려했습니다.

핵 전쟁

그들은 대기로 유입되는 그을음의 양이 5Tg(약 110억 파운드)를 초과하면 태양이 너무 많이 차단되어 거의 모든 국가에서 작물 성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추정합니다.

핵 전쟁

핵폭탄
핵폭탄 버섯 구름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새로운 연구는 핵전쟁의 여파로 작물 생산이 심각한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이 신문에 따르면 인도와 파키스탄 간의 핵전쟁으로 5~47Tg의 그을음이 성층권으로 유입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파괴적인 것은 미국과 러시아의 핵전쟁으로 인해 최대 150Tg의 그을음이 발생하여 핵겨울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토토 홍보 대행 저자들은 논문에서 “광량 감소, 지구 냉각 및 핵전쟁 이후 무역 제한 가능성은 식량 안보에 대한 세계적 재앙이 될 것”이라고 썼다.

“인도와 파키스탄 간의 핵전쟁으로 2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망할 수 있고, 미국과 러시아 간의 전쟁으로 5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망할 수 있습니다.”

핵무기가 폭발할 때 방출되는 엄청난 양의 에너지는 폭탄의 위력에 따라 일정 반경 내의 모든 것을 기화시킵니다.

폭발의 진원지 근처에서 최대 180,000,000F의 온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화재 및 파괴는

폭탄의 충격파로 인한 대기 교란과 결합되어 다량의 그을음 및 기타 에어로졸을 운반하게 됩니다. 지구의 대기에 의해 햇빛을 차단합니다.

작물이 자라려면 햇빛이 필요하며 햇빛 수준이 감소하면 생산성이 떨어집니다. more news

저자들은 극단적인 150Tg 시나리오에서 우리는 74%가 필요로 하는 전 세계 칼로리에 부족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참고로 성인 여성은 하루 1,600~2,400칼로리, 남성은 2,000~3,000칼로리가 필요하다.

유엔식량농업기구(FAO)는 2010년 세계 식품 칼로리의 51%가 곡물(밀, 호밀, 쌀, 귀리 및 옥수수 포함)에서,

31%가 야채, 과일 및 기타 식물성 제품에서 나온다고 보고했습니다. 육류, 유제품 및 계란과 같은 동물성 제품에서 18%.

Nature Food에도 게재된 원본 논문에 대한 논평에서 Deepak K. Ray는 핵전쟁의 결과로 55.6F의 지구 냉각이 나타날 것이라고 썼습니다.

그는 뉴스위크에 “극단적인 시나리오에서 사망자 수는 미국, 유럽, 러시아 연방, 동맹국 등을 합친 인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기 오염으로 인한 농작물 실패는 일반적으로 엄청난 양의 재와 황산 에어로졸을 대기 중으로 쏘아 올리는 거대한 화산 폭발로 인해 이전에 발생했습니다.

이것은 1815년 인도네시아 탐보라 화산 폭발의 여파로 1816년 “여름이 없는 해”로 명명된 것으로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