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FC 프리 시즌 경기 시카고 꺾고 헤수스 히메네스 득점

토론토 FC 토론토는 새로운 감독 Bob Bradley의 전시 플레이에서 3-1-0으로 향상됩니다.

새로 영입한 스페인 포워드 헤수스 히메네스의 골로 토론토 FC는 토요일 프리시즌 MLS 경기에서 시카고 파이어를 1-0으로 이겼습니다.

Austin FC의 훈련 시설인 St. David’s Performance Center의 비는 말할 것도 없이 날씨가 선선한 조건과 조화를 이루지 못했습니다. 코치는 tuques와 함께 사이드 라인에 묶여있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해당 지역에 번개가 치면서 30분 만에 게임이 중단되었습니다. 팀은 휴식 시간을 하프 타임으로 간주하고 그들이 돌아왔을 때 계속 경기를 펼쳤습니다. 교체는 50분 정도에 끝납니다.

토론토는 우울한 6-18-10 시즌의 여파로 로스터를 인수한 후 로스터를 정비한 새로운 감독인 밥 브래들리(Bob Bradley)의 지휘 아래 시범 경기에서 3-1-0으로 향상되었습니다.

히메네스는 56분에 득점하여 제이콥 샤펠버그, 제이든 넬슨, 알레한드로 포수엘로를 포함한 토론토의 멋진 빌드업을 마무리했습니다.
샤펠부르크의 낮은 크로스는 포수엘로와 스페인 플레이메이커가 가까운 거리에서 돌아서서 득점한 히메네즈에게 먹이를 주었다.

토론토 FC 프리

몇 분 후 시카고 골키퍼 Gabriel Slonina가 선방하여 Nelson을 막았습니다.

최근 이적한 또 다른 멕시코 수비수 카를로스 살세도와 히메네즈는 토론토에서 출발했다.

살세도가 64분에 쓰러져 치료가 필요한 토론토의 불안한 순간이 있었습니다. 그는 양 팀이 대대적인 변경을 가하면서 자신의 힘으로 경기장을 떠났습니다.

토론토는 초반에 더 많은 소유권을 가지고 있었지만 시카고는 46분에 다이빙 토론토 골키퍼 Alex Bono가 Mauricio Pineda의 낮은 컬링 슛을
밀어내야 하는 상황에 가까워졌습니다. 그런 다음 보노는 리바운드를 막았고 토론토 팀 동료는 골대 바로 옆에서 공을 가까스로 막아냈습니다.

보노를 대신해 골문에 투입된 그렉 란지칭(Greg Ranjitsingh)은 77회에 다리로 아크로바틱 선방을 했고, 18세 콜롬비아 포워드가 토론토
수비진 뒤에 들어간 후 존 자더 듀란(Jhon Jader Duran)을 막았다. Ranjitsingh는 몇 분 후 다시 Duran을 중지했습니다.

팀은 프리시즌 플레이에서 시카고를 1-0으로 꺾었습니다. 토론토 FC

토론토는 캘리포니아에 있는 동안 로스앤젤레스 갤럭시에 5-4로 패하고 로스앤젤레스 FC를 2-1로 꺾는 첫 두 번의 프리시즌 경기를 나눴습니다. 토론토는 수요일에 오스틴 FC를 2-1로 이겼습니다.

토론토는 FC 댈러스에서 열리는 2월 26일 시즌 개막을 앞두고 오스틴에서 캠프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TFC는 수요일에 휴스턴과 마지막 프리시즌 경기를 치릅니다.

토론토 FC 선수들이 헤수스 히메네스의 골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축구 기사 보기

Altidore는 2016년 MLS 컵 결승전에서 득점의 수레에 올랐지만 시애틀 골키퍼인 Stefan Frei가 놀라운 선방을 해 무득점을 유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후 시애틀은 승부차기 끝에 승리했다.

2018년 7월, 실망스러운 리그 캠페인 한가운데, 그는 시카고 방문에서 3-0 승리를 거둔 후 득점 후 장대한 골 세레머니를 선보였습니다. 발 수술로 시즌이 중단된 Altidore는 오렌지색 부츠를 벗고 전화로 사용하는 척하며 축하했습니다.

“나는 전화를 받고 있었다”고 그는 나중에 설명했다. “가끔 도시에서 전화가 오면 전화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