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상사는 COVID-19 물결 동안 사람들이

좋은 상사는 COVID-19 물결 동안 사람들이 집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노동 조합은 말합니다.

좋은 상사는

먹튀검증커뮤니티 노동조합은 제3의 오미크론 물결 속에서 가능한 한 재택근무를 허용할 것을 직장에 촉구합니다.

호주노동조합협의회(ACTU) 사무총장 샐리 맥마누스는 코로나19 감염이 급증하는 가운데 좋은 상사는 직원들이 재택근무를 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좋은 상사는

이는 최고 의료 책임자인 폴 켈리(Paul Kelly)가 화요일 기업에서 직원들이 ‘가능한 경우’ 재택근무를 허용해야 한다고 말한 데 따른 것입니다.

McManus는 사람들이 집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하는 건강 명령이 없기 때문에 고용주가 권고를 수락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금요일 ABC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모든 좋은 고용주는 이 물결이 물러갈 때까지 직원들이 지난 몇 년 동안 다른 시간에

해왔던 것처럼 재택근무를 허용해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

근로자를 위한 유연한 배치를 기업 협약에 포함시키려는 노조에 대해 질문했을 때 McManus는 일부 작업장에서는 대면 접촉이 여전히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맞는 단일 사이즈(접근법)를 갖는 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한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노조와 협상한 많은 대기업 고용주들이 … 3일의 휴가와 2일의 근무를 말합니다. 그래서 그런 모델들이 협상되고 있고 저는

그들이 정말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디서 할 수 있는데 왜 하면 안 되는가? 많은 고용주들이 직원이 행복할수록 직원의 생산성이 높아진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금융 부문 노조(Financial Sector Union)는 향후 주요 은행과의 기업 협약에서 재택 근무 방식을 협상할 수 있는 권리를 공식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McManus는 재택 근무에 대한 기대가 여성이 보육 또는 기타 무급 노동과 함께 일을 병행하면서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사람들이 사무실에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경력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는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McManus는 유연한 배치가 근로자들이 생활비 위기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치솟는 휘발유 가격 속에서 출퇴근길에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Anthony Albanese 총리는 재택 근무 방식을 결정하는 것은 직장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Albanese는 또한 감염성 Omicron 하위 변종에 의해 주도되는 현재 겨울 파도의 영향이 올해 초 여름 파도의 영향과 유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델링에 따르면 세 번째 오미크론 파동은 8월에 정점에 도달하고 9월에 약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녀는 금요일 ABC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모든 좋은 고용주는 이 물결이 물러갈 때까지 직원들이 지난 몇 년 동안 다른

시간에 해왔던 것처럼 재택근무를 허용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