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 사키, 국경순찰대 ‘채찍질’에 대한 사과 거부

젠 사키, 국경순찰대 ‘채찍질’에 대한 백악관의 명백한 주장에 대해 사과 거부

젠 사키

먹튀검증 젠 사키 백악관 공보부 장관은 24일(현지시간) 국경순찰대 요원들이 미국과 멕시코 국경 부근에서 아이티 이민자들을 채찍질하고 있다는 백악관의 주장에 대해 사과를 거부했다.

지난 9월 텍사스 주 델리오의 국경순찰대 요원들이 말을 탄 요원들이 미국으로 들어오는 이민자들을 막고, 한 경우엔 이민자의 셔츠를 붙잡는 장면이 포착됐다.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이 2022년 4월 18일 월요일 워싱턴 백악관에서 열린 일일 브리핑에서 연설하고 있다.

많은 민주당원들과 언론들은 그들이 말을 조종하기 위해 사용하는 요원들의 긴 고삐를 “채찍”이라고 잘못 묘사했다.

당시 사키는 국경순찰대의 “잔인하고 부적절한” 행동을 비난했다.

플래시백: NPR, MSNBC, NYTIMES, 국경순찰대 ‘채찍질’ 아이티 이주민에 대한 반박 보도

“우리는 이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슴 아픈 문제였다는 것을 이해하고 동의합니다,”라고 Psaki는 말했다. “우리는 아이티인들이 다리 밑에 모여 있는 사진들,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함께 있는 사진들, 그리고 무고한 사람들에 대해 잔인하고 부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말 탄 CBP 경찰관들의 끔찍한 비디오들을 보았습니다.”

파일: 미국 세관 및 국경 보호대 기마경찰이 2021년 9월 19일 일요일 멕시코 시우다드 아쿠냐에서 텍사스 주 델 리오로 이주자들을 저지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그 사람들이 지불할 것”이라며 논란에 무게를 실었다.

바이든은 당시 “지금 조사가 진행 중이며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결과가 있을 것이다.”

파일: 멕시코 시우다드 아쿠나에서 바라본 2021년 9월 20일 미국 국경순찰대의 기마대 요원들이 텍사스 델 리오그란데 강둑에서 아이티 이민자들을 지켜보고 있다.

요원들은 그 이후 수사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지만 사건 이후 당직 근무를 서고 있다.

피터 두시는 월요일 오후 사키에게 대통령이 국경순찰대 요원들에게 언제 사과할 것인지 물었다.

사키는 이 문제가 국토안보부에 의해 처리되고 있으며 더 이상의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없다고 말하며 질문을 회피했다.

두시가 사키에게 사과할 것인지 물었을 때, 그녀는 그 문제에 대한 조사가 “잘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키는 “국토안보부는 이 계획이 발표될 때마다 이를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우리가 그 후에 그것에 대해 언급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폭스뉴스의 제시카 채스마르와 니콜라 라넘은 이 보도에 기여했다.

와, 저는 정기적으로 제 ‘대리인’들에게 편지를 쓰고, 종종 그들이 국경 경비대에 사과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으로 마무리합니다. 제가 소위 지도자들과 대표들에게 보내는 다음 메시지에 대해 이런 추가적인 세부 사항들을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답글

95

1

중세 프리즘
11분전에

이것은 미국 역사상 가장 음흉하고 비열하며 반미적인 정권이다. – 손 내려!

답글

13

TROBERTS574
1시간전에

당신의 편지들은 즉시 원형 캐비닛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형식적인 답변 외에는 아무 것도 받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우리를 조금도 신경 쓰지 않는다. 저는 국경에서의 광기는 이 사람들이 불법적으로 미국을 침략하는 것을 막기 위해 때리고, 채찍질하고, 무엇이든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 말은 물론 책임이 있는 정치인들을 때리고 채찍질하는 것을 의미하죠.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