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17세 소년은 소스 사업을 시작하여

이 17세 소년은 소스 사업을 시작하여 6자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다른 소기업 소유자를 위한 그녀의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17세

파워볼사이트 추천 Tyla-Simone Crayton은 17세 소년을 위해 많은 일을 해냈습니다. 그녀는 Sienna Sauce의 창립자이자 CEO입니다. 그녀의 치킨 윙 스타일 소스는 미국 전역의 70개 이상의 소매점에서 판매되었습니다. 2019년 그녀의 회사는 192,000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CNBC Make It에 말했습니다. 현재까지 그녀는 피치 대회를 통해 45,000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했으며 크라우드 펀딩 투자자를 통해 거의 200,000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오늘날 Crayton은 브랜드를 계속 성장시키고 있으며 속도를 늦출 계획이 없습니다.

그녀는 “[시에나 소스]가 가명으로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고 [사업]은 세대를 거쳐 계승될 것입니다.”

광고

Crayton은 자수성가한 억만장자 Mark Cuban을 포함하여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도중에 만난 사람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다음은 Crayton이 다른 소기업 소유자와 야심 찬 기업가를 위한 네 가지 조언입니다.

질문하고 계속 배우기
8세에 소스를 만들고 14세에 판매하기 시작한 Crayton은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최근 CNBC Make It과의 인터뷰에서 “때때로 우리는 우리의 자존심이나 그런 것들에 사로잡혀 있지만, 방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 아니어도 괜찮기 때문에 취약하거나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습니다.”

일관된 학습은 Crayton에게 중요합니다. 홈스쿨링과 회사 관리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십대 기업가인 그녀는 여전히 온라인 비즈니스 수업을 들을 시간을 내고 있습니다.

이 17세

“인터넷에 지식이 너무 많아요. 모르는 것이 있으면 Google에서 검색해 보세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을 구입하세요.

“Shark Tank”스타이자 기업가인 Cuban도 이에 동의합니다.

Cuban은 10월 ABC의 Localish 시리즈 “More in Common”에서 인터뷰했을 때 Crayton을 놀라게 하고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평생 학습에 대한 열렬한 지지자로서 Cuban은 그녀에게 그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습니다.

“비즈니스는 스포츠입니다. 경쟁해야 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배워야 한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라고 Cuban이 말했습니다. “훌륭한 기업가는 항상 배우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항상 변하기 때문입니다.”

“최고, 최고”가 되려면 “모든 사람을 능가해야 합니다”라고 Cuban은 말했습니다. “그것은 학교에서든 온라인에서든 금융, 마케팅 및 회계에 관한 수업을 듣는 것을 의미합니다.”

멘토 찾기
둘째, Crayton은 기복을 극복할 수 있는 멘토를 찾을 것을 권장합니다.

그녀는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을 찾아 멘토를 구하라”고 말했다. “그들의 발자취를 따르십시오.”

멘토가 있으면 비즈니스가 “더 빨리 성장”하고 “혼자서 고군분투하지 않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멘토는 당신과 같은 산업의 기업가일 필요는 없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산업에 있어도 같은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경력 전문가들은 멘토를 찾는 것이 경력과 개인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실제로 멘토링은 성공한 많은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