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러시아의 잔혹 행위는 ‘백 배’

우크라이나 러시아의 잔혹 행위는 ‘백 배’ 갚을 것이라고 경고
우크라이나 군 정보국은 전쟁 범죄가 포함된 것으로 의심되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이 “100배” 갚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의

크라이나 국방부 정보국은 월요일 러시아의 국기의 날 기념식에 맞춰 트위터에 글을 올렸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 군대가 러시아 깃발 아래 부차(Bucha)와 호스토멜(Hostomel)과 같은 우크라이나 도시에 도착했을 때를 항상 기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의

스레드는 또한 “Vinnytsia, Kharkiv, Mariupol, Mykolaiv 및 기타 도시에 대한 러시아의 피 묻은 ‘선물'”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서비스는 “살인자의 나라의 상징 인 유색 헝겊의 휴가를 축하합니다.”라고 썼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검은 땅을 가능한 한 빨리 비옥하게 하는 데 이미 도움을 주고 있는 4000명 이상의 ‘영광스러운 러시아 영웅’과 합류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이미 당신의 ‘친절함’과 ‘관대함’에 100배 보답하기 위해 당신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군사 정보국이 언급한 우크라이나 도시 중 일부는 러시아의 가장 추악한 전쟁 범죄와 전쟁의 잔학 행위를 목격했습니다.

AP 통신에 따르면 전쟁 초기 몇 주 동안 러시아군이 점령한 부차에서는 시 당국이 458구의 시신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부차에서 러시아군의 ‘집중된 악’을 규탄했지만 크렘린궁은 러시아군이 살해된 것과 관련이 있다고 부인했다.

우크라이나, 보복 경고
노동자들이 8월 1일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군사 행동이 진행 중인 가운데 마리우폴 시에서 전기 네트워크를 복구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정보국은 월요일 잔인한 전쟁 범죄가 포함된 것으로 의심되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이 “백 배” 갚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러시아가 5월에 완전히 통제했다고 주장한 마리우폴에서 우크라이나 시장 Vadym Boychenko는 러시아 군대가 주민들에 대해 “대량학살”을 자행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수천 명의 우크라이나 민간인이 전쟁 발발 이후 사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more news

유엔인권고등판무관실에 따르면 지난 2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전쟁이 발발한 이래 이 나라에서 13,477명의 민간인 사상자가 발생했으며,
이 중 5,587명이 사망하고 7,890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사무실은 극심한 갈등이 지속되고 있는 일부 지역의 정보가 지연되었기 때문에 통행료가 “상당히 더 높을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보국이 암시한 상환이 무엇을 수반할 것인지는 즉각적으로 명확하지 않았다.

이사회의 트윗에서 언급했듯이 우크라이나는 2월 24일 전쟁이 시작된 이후로 4만 명 이상의 러시아 군대가 사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3월에 1,351명의 군대가 사망했다고 최종 추정한 러시아에 의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