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여왕, 향년 96세로 별세

엘리자베스 2세 여왕, 향년 96세로 별세

엘리자베스 2세

오피사이트 주소 런던
영국에서 가장 오래 재위한 군주이자 격동의 세기 동안 안정의 상징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70년 동안 왕위에 올랐다가 목요일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96세였다.

버킹엄 궁전은 그녀가 건강이 악화되자 스코틀랜드에 있는 그녀의 여름 별장인 발모럴 성(Balmoral Castle)에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에서 싸웠던 거의 사라진 세대와 연결되는 그녀는 대부분의 영국인이 이제까지 알고 있는 유일한 군주였습니다.

그녀의 73세 아들 찰스 왕세자가 자동으로 왕이 되어 왕위를 계승할 것이라고 그의 사무실이 발표했습니다. Charles의 두 번째 부인인 Camilla는 Queen Consort로 알려지게 됩니다.

BBC는 그녀의 사망이 발표되었을 때 완전한 예복을 입은 그녀의 초상화 위에 국가 “God Save the Queen”을

연주했고, 버킹엄 궁전의 깃발은 엘리자베스 2세 시대가 끝나갈 무렵 절반으로 낮아졌습니다.

그녀의 상실의 영향은 국가와 군주제 모두에 거대하고 예측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녀가 수십 년에 걸친 엄청난 사회 변화와 가족 스캔들을 통해 안정화 및 현대화를 도운 제도입니다.

찰스는 어머니의 죽음을 “나와 내 가족 모두에게 가장 큰 슬픔의 순간”이라고 말했다. 세계.”

엘리자베스 2세

48시간 전에 여왕이 임명한 리즈 트러스(Liz Truss) 영국 총리는 영국을 “황폐화시켰다”고 선언하고 엘리자베스를 “현대 영국이 세워진 바위”라고 불렀다.

1952년 2월 6일부터 엘리자베스는 파멸적인 전쟁에서 재건되고 제국을 잃은 영국을 통치했습니다. 유럽 ​​연합에 가입했다가 탈퇴했습니다. 그리고 고통스러운 21세기로의 전환을 이루었습니다.

그녀는 나이와 허약함으로 인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말년에 눈에 띄지 않게 되었고, 2021년

4월 73세의 남편 필립이 사망한 후 지팡이를 사용했습니다. 그녀는 그해 말 검사를 위해 하룻밤 입원했습니다.

그러나 영국이 6월에 플래티넘 쥬빌리를 축하할 때 그녀는 군주제를 확고하게 통제하고 국가 생활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같은 달, 그녀는 4세에 왕위에 오른 17세기 프랑스 왕 루이 14세에 이어 역사상 두 번째로 재위 기간이 긴 군주가 되었습니다.

1947년 21번째 생일에 엘리자베스 공주는 라디오에 출연하여 영국과 영연방 국가들에게 다음과 같이 약속했습니다

. 그녀는 “짧든 길든 내 평생을 당신을 섬기는 데 바칠 것입니다.”라고 약속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긴 생애 동안 그 맹세를 이행했습니다.

Winston Churchill에서 Liz Truss에 이르기까지 15명의 총리를 통해 영국의 전후 궁핍, 심각한 노동 불안 및 브렉시트를 통해

. 그녀의 가족의 지저분한 이혼, 당혹감 및 스캔들을 통해. 그녀는 모든 것을 견뎌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었습니다.

군주로서 70년 동안 수많은 공개 행사를 통해 엘리자베스는 역사상 누구보다 많은 사람들을 만났을 것입니다

. 그녀의 이미지(우표, 동전, 지폐)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복제된 것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내면의 삶과 의견은 대부분 수수께끼로 남아있었습니다. 대중은 그녀의 성격을 살짝 엿볼 뿐이었다. 그녀는 Royal Ascot에서 경마를 관람하거나 사랑하는 웨일스 코기와 함께 있는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