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 세계 부자 명단에서 제외하겠다고 선언

빌 게이츠, 세계 부자 명단에서 제외하겠다고 선언

빌 게이츠

파워볼 추천 억만장자 빌 게이츠(Bill Gates)는 자신의 부를 기부하겠다고 다시 한 번 약속했으며, 결국 세계 부자 목록에서

“떨어뜨릴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마이크로소프트 공동 창업자가 자신의 자선 기금에 200억 달러(170억 파운드)를 기부하겠다고 발표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세계에서 네 번째로 부유한 사람은 자신의 자원을 사회에 환원할 “의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게이츠는 2010년 처음 자신의 재산을 기부하겠다고 약속했지만 그 이후 순자산은 두 배 이상 늘었다.

빌 게이츠

Forbes 잡지에 따르면 그는 현재 1,180억 달러의 가치가 있지만 2000년에 그가 전처와 함께 설립한

자선 기금인 Bill & Melinda Gates Foundation에 7월에 기부한 후에는 크게 떨어질 것입니다.

BBC는 책임이 없습니다. 외부 사이트의 내용.

트위터 스레드에서 게이츠는 팬데믹, 우크라이나 및 기후 위기를 포함한 최근의

“글로벌 좌절”로 인해 재단이 연간 60억 달러에서 2026년까지 90억 달러로 지출을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래를 내다보면 거의 모든 재산을 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는 내려가서 결국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의 명단에서 제외될 것입니다.

“나는 고통을 줄이고 삶을 개선하는 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내 자원을 사회에 환원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큰 부와 특권을 가진 다른 사람들도 이 순간에 나서기를 바랍니다.

” 게이츠 재단이 일하고 있습니다. 말라리아와 같은 질병을 근절하고 교육을 개선하며 열악한 위생 환경을 해결하기 위해 국가를 지원합니다.

2020년에 498억 달러의 자산을 보유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자선 재단으로 생각되었으며 억만장자 투자자인 워렌 버핏과 같은 다른 부유한 후원자들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재단이 좋은 일을 하긴 했지만, 일각에서는 이처럼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사적 노력의 윤리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기도 했다.

재단은 2018년 연간 기부로 미국에 이어 세계보건기구(WHO) 최대 민간 기부자다. 이에 대한 우려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미국의 자금 지원을 중단하겠다고 위협하면서 더욱 부각됐다. 게이츠는 1995년과 2010년 사이, 그리고 2013년부터 2017년까지 포브스의 세계 최고 부자 칭호를 유지했습니다.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조스(Jeff Bezos)는 2017년에 그를 1위에서 밀어냈고, 2022년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Elon Musk)가 극좌에 올랐습니다.일부 초기 조치에는 말라리아 및 에이즈와 같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을 근절하기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펀드 조직에 대한 서약이 포함되었습니다.

게이츠 재단은 빈곤 국가의 예방 접종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2000년에 설립된 백신 연합인 Gavi의 창립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Gavi는 현재 개발도상국에서 Covid 백신을 배포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Gavi에 40억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이 재단은 미국에서도 일하며 학업 성취도가 높은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해 20,000명의 대학 장학금을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색깔. 시애틀에 본부를 두고 있는 이 재단은 135개국의 이니셔티브에 548억 달러의 보조금을 지급했습니다. 이 노력은 현재 델리, 베이징, 요하네스버그를 포함한 전 세계 지사에 1,6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