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주 정부, 논란이 되는 대유행 법안 통과

빅토리아주 정부, 논란이 되는 대유행 법안 통과 합의 파업

빅토리아주

먹튀사이트 목록 빅토리아 주 정부는 전염병 법안에 대한 6개 수정안에 동의하여 의회 통과에 필요한 추가 표를 확보했습니다.

빅토리아 주 정부는 의회 통과에 필요한 추가 표를 확보하기 위해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전염병 법안을 크게 변경했습니다.

공중 보건 및 웰빙 수정안(팬데믹 관리) 법안은 의회가 올해의 마지막 예정된 주를 위한 화요일에 재개될 때 상원의 의제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총리 겸 보건장관에게 팬데믹을 선언할 수 있는 권한과 제한을 시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이 법안은 12월 15일에 만료되는

비상사태를 대체할 예정입니다.

빅토리아주

이 법안에 대한 투표는 교착 상태를 깨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주요 크로스벤쳐인 Transport Matters MP Rod Barton과

Sustainable Australia의 Clifford Hayes와의 협상을 허용하기 위해 법무장관에 의해 연기되었습니다.

밤새 주 정부는 Barton의 법안에 대한 투표를 확보한 후 6개 수정안에 동의했습니다.More news

수정 사항에는 전염병 선언이 이루어진 후 가능한 한 빨리 의회 간 위원회를 구성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위원회는 전염병 명령의 불허를 권고할 수도 있습니다.

의회는 변경 사항에 따라 양원의 공동 회의에서 절대 다수의 팬데믹 명령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독립적인 법률 및 보건 전문가가 수행하는 2년 간의 검토가 팬데믹 선언 후 18개월 이내에 시작됩니다.

구금 명령에 대한 새로운 독립 공로 검토 체계는 현재 구금 검토관 패널을 대체하고 개정안은 가중 위반 조항을 제거합니다.

이 변경 사항은 또한 구금에 대한 불만을 빅토리아 옴부즈만 및 의회 또는 위원회에 제출하여 조사를 위해 문제를 회부할 수 있음을 명확히 할 것입니다.

Barton은 공동의회를 둘러싸고 법안에 더 강력한 변화를 주었으면 했지만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부가 “발로 차고 비명을 지르며” 변화를 가져왔다고 말했다.

“우리가 한 것은 법안을 근본적으로 바꾼 것입니다.”라고 그는 3AW에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더 나아질 것이고, 더 명확해지고, 우리는 총리의 권한을 억제했습니다.”

그는 빅토리아 옴부즈맨 데보라 글래스를 비롯한 여러 전문가를 만났고 지난주 야당 지도자 매튜 가이를 만나려고 했지만 너무 바쁘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주요 반대자인 Hayes씨는 개정안이 의회의 감독, 인권, 시민의 자유 및 공정성을 보호하는 데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수정된 법안을 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성명을 통해 “내가 일관되게 반대했던 특정 요소는 합동 투표에서 부적격 투표가 표결되는 약한 불허 조항이었다. 이는 정부의 강력한 다수당 하원으로 인해 불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