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군과의 휴전 표시 제한

반군과의 휴전 표시 제한
2011년 8월, 테인 세인 미얀마 대통령은 미얀마의 15개 소수민족 군대와 민병대를 회담에 초대했습니다.

독립 이후 미얀마(버마라고도 함)를 황폐화시킨 분쟁을 종식시키려는 역사적인 움직임으로 간주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4년이 지난 지금, 그 과정은 이른바 전국적인 휴전 협정에 서명함으로써 첫 번째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반군과의

먹튀검증사이트 그러나 15개 무장 단체 중 8개만이 종이에 펜을 붙였습니다.

결석에도 불구하고 Thein Sein의 지지자들은 여전히 ​​그것을 중요한 순간으로 환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성취한 것에 대해 공개적으로 의문을 제기합니다.

전국 휴전 협정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이 협정은 진정으로 전국적인 것도 아니고 엄밀히 말하면 휴전도 아닙니다. more news

이 단체 협약에 참여하기 위해 무장 단체는 사전에 정부와 쌍무 휴전에 서명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충돌을 멈추는 것은 아닙니다.

때때로 이 힘든 과정은 다음 단계인 정치적 대화가 진행되기 전에 모든 사람을 출발선으로 끌어들이려는 것이었습니다.

반군과의

절반 정도의 그룹만이 출발선에 올랐기 때문에 여기에서 앞으로의 길은 더욱 복잡해질 것입니다.

협정에 있는 대부분의 조항은 충돌을 최소화하고 신뢰를 구축하며 수년간 분쟁의 영향을 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 사람들이 평화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물류 조치입니다.

이 계약에는 다음 단계가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광범위한 지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수민족 무장단체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연방주의’를 향후 회담의 지도원칙으로 삼고 있다는 점이다.

문서의 나머지 부분은 거래를 완료해야 할 필요성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모호하고 때로는 모순되는 문구가 있으며, 가시적인 문제는 나중 단계로 미룬다.

예를 들어 시민사회단체, 활동가 등 총기 없는 사람들의 목소리가 어떻게 반영될 것인지에 대한 지침은 없다.

누가 가입했습니까?
미얀마 평화 모니터는 정부와 결탁한 8개 무장 단체 중 약 16,000명의 무장 전투원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반란군

그러나 내부보다 외부에 더 많은 전투원이 있습니다. 서명하지 않은 소수 민족 무장 단체의 통제 하에 최소 48,000명이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최소 10,000명 이상의 카친 독립군(KIA)입니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버마 군대와 계속 충돌하고 있으며, 배에 싣는다면 더 작은 연합군도 참여하도록 장려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서명을 거부했을까요?
어떤 사람들에게는 단순히 의미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United Wa State Army는 약 25,000명의 구성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땅을 완전히 통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1989년 이래로 정부와 자체 휴전을 유지해 왔으며 이는 존중받고 있으며, 그들은 또 다른 계약에 서명해야만 손해를 볼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