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상원의원, GSP 무역특권 삭감 촉구

미국 상원의원, GSP 무역특권 삭감 촉구
2명의 미국 상원의원은 수요일에 캄보디아 무역법 2019 법안을 발의했으며 행정부는 일반 특혜 제도(GSP)에 따라 미국이 부여한 특혜 무역 대우를 받을 수 있는 캄보디아의 자격을 재검토해야 합니다.

미국 상원의원

티엠 직원 구합니다 캄보디아 정부 대변인은 이번 조치에 대해 걱정할 것이 없다고 말했고, 캄보디아 의류 업계 관계자는 캄보디아의 GSP

지위를 재평가하라는 요구가 근로 조건의 진전을 잘못 대변하기 때문에 잘못된 것이라고 말했다.

수요일 테드 크루즈 상원의원과 크리스 쿤스 상원의원의 공동 석방은 캄보디아가 민주주의를 훼손하고 노동 기준을 무시하고

인권을 무시하고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지 않기 때문에 특별한 무역 특권을 향유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훈센 캄보디아 총리는 34년 동안 집권하면서 법치와 기본적 자유를 경멸했다.

Coons는 “캄보디아가 미국 시장에 우선적으로 접근해야 하는지 의문입니다. more news

보도에 따르면 훈센은 미국과 유럽이 캄보디아에 부여한 특혜를 이용했고 노동의 기본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고 총선의 무결성을 훼손했으며 중국 쪽으로 기울어졌다.

“캄보디아 무역법은 그와 그의 정부가 이러한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우리의 유럽 파트너들이

취하고 있는 조치를 강화합니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에밀리 지버그 주캄보디아 미국 대사관 대변인은 목요일에 논평할 수 없었다.

미국 상원의원

법안이 통과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고 여러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도입 후 상원을 통과하기 전에 위원회에서 승인 또는 거부됩니다. 또한 의회 토론을 거쳐 미국 대통령의 승인을 얻어야 합니다.

미국은 유럽 블록 다음으로 캄보디아의 가장 큰 수출 시장 중 하나이며 현재 GSP에 따라 미국이 제공하는 일부 무역 특혜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캄보디아 의류제조업협회(Garment Manufacturers Association)의 Kang Monica 사무차장에 따르면 GSP 권한은 실제로 매우 제한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는 미국은 관세 라인의 85%에 대해 캄보디아에 GSP 특권을 부여했지만 의류 및 신발과 같이 미국 시장으로 수출되는 대부분의

캄보디아 제품은 관세를 납부해야 하는 15%에 속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 정부가 캄보디아에 대한 GSP의 관세 목록을 검토한 2016년 7월 이후에야 캄보디아가 미국 시장에 상품을 면세로 수출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onica는 캄보디아의 특혜 무역 자격을 재검토하자는 상원의원의 제안이 불공정했으며 캄보디아 노동 부문의 진전을 인정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Monica에 따르면, 이제 노동자들이 혜택과 함께 연간 임금 인상을 즐기면서 왕국의 노동 조건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그는 임금 인상 외에도 노동자들이 이제 산업재해 보험, 건강 보험, 연금 기금을 포함한 사회 보장 기금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캄보디아가 기본 노동력을 갖추지 못했다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