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숙자 취약계층 알버타 COVID 19 백신 복용하기 위해 급여

노숙자 취약계층 에드먼턴 경찰, 사기성 백신 기록 혐의 조사

브리티시컬럼비아와 앨버타의 노숙자 및 취약계층은 백신 카드를 사기로 받으려는 사람들로부터 COVID-19 예방 접종을 위한 지불 제안을 받았습니다.

Vancouver Coastal Health는 목요일에 접근한 사람들이 그 사람의 이름과 정보를 거짓으로 사용하여 예방 접종을 받도록 요청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당국은 성명을 통해 “이 행동은 개탄스럽다”며 “누군가가 BC 백신 카드 발급 절차를 우회하기 위해 이런 식으로 취약한 사람들을 이용한다는 점에 실망했다”고 말했다.

“미래의 사기 사례는 후속 조치를 위해 지역 경찰 당국에 전달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총판

앨버타에서 에드먼튼 커뮤니티 센터의 간호사인 Linda Pires-Relvas는 한 고객이 12월에 자신에게 낯선 사람이 백신을 맞으러 접근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Pires-Relvas는 에드먼턴의 노숙자들과 함께 일하는 자선단체인 Boyle Street Community Services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고객 자신이 누군가가 100달러를 받는 대가로 그 사람의 건강 카드를 사용하여 예방 접종을 받기 위해 그녀에게 접근했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노숙자 취약계층 백신

Pires-Relvas는 그녀의 다른 친구들도 접근하여 여러 사람에게 백신을 여러 번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Pires-Relvas는 이러한 사람들이 권장 복용량보다 더 많이 복용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이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또한 지역 사회에서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무관심과도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백신 복용 노숙자 취약계층

그녀는 “그들은 어떤 이유에서든 백신 접종을 원하지 않지만 취약한 사람들의 건강과 잠재적인 위해를 고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에드먼튼 경찰청은 연초에 보고된 이 혐의를 조사하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Alberta Health Services는 성명서에서 COVID-19 백신에 심각한 부작용이 드물지만 짧은 시간 내에 접종하면 위험이 증가한다고 밝혔습니다.

백신을 접종받는 사람들은 앨버타주 의료 서비스 번호, 운전 면허증, 사회 보험 번호, 출생 증명서 또는 여권을 포함한 신분증 1개를 제공해야 합니다.

최근 기사 보기

정부에서 발급한 신분증이 없는 사람은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월에 B.C. 보건당국은 도립 등록부에 등록된 코로나19 예방접종 기록이 허위로 의심돼 경찰에 신고됐다고 밝혔습니다.

BC주 RCMP는 노숙자들에게 낯선 사람이 접근하고 COVID-19 예방 접종을 위해 현금을 제안했다는 보고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밴쿠버 경찰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Vancouver Coastal Health는 사람들이 취약한 사람들에게 백신을 접종하려는 시도를 “차단하기 위한 조치를 성공적으로 취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한 조치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