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 파업: 왜 더 많은 혼란을 일으키지 않았습니까?

기차 파업: 왜 더 많은 혼란을 일으키지 않았습니까?

기차 파업

이번 주 철도 파업은 국가를 정지시키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러나 이틀 간의 쟁의행위와 나머지 한 주의 서비스에 대한 연쇄적인 영향 이후에 이것이 일어났다는 증거는 거의 없습니다.

텅 빈 역,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로 가는 절반만 찼던 열차, 대체로 비슷한 교통 수준으로 인해 대부분의 경우 전국의 많은 사람들이 평소와 같이 업무를 수행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원격으로 일할 수 없는 사람들과 사무실 근로자와 통근자의 발자취에 의존하는 도심 비즈니스의 경우 그 영향은 여전히 ​​상당했습니다.

재택근무로 전환
파워볼사이트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기업이 이제 원격 근무로 전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공식 통계에 따르면 현재 근로자의 38%가 일주일 중 일부를 재택근무로 보냅니다.

기차 파업

Cheltenham에 있는 한 사무실 업무 공간 회사는 이번 주에 개별 일일 이용권을 예약하는 사람들로부터 사업이 30%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Cheltenham에 있는 Workplace Network의 설립자인 Claire Storey는 그녀에게 보통 일주일에 한두 번 통근하는 고객이 있지만 파업 중에는 그렇게 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의 코워킹 스페이스에서 더 많은 날을 예약했다고 말합니다.

직장 기술 회사 프리스페이스(Freespace)에 따르면 화요일 영국 전역의 사무실 점유율 데이터는 지난주 같은 날 40%에 비해 22%에 불과했다.
HR 무역 기구인 Chartered Institute of Personnel and Development의 공공 정책 책임자인 Ben Willmott는 보다 유연한 근무 방식이 직원들이 짧은 시간 내에 재택 근무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이는 대중교통 시스템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출근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를 감소시킨다”고 덧붙였다.

팬데믹 이전에 철도 파업은 Leeds Building Society에 더 많은 피해를 입혔을 것이지만 사장 Richard Fearon은 사무실에 있는 사람들의 수의 30% 감소가 “완벽하게” 진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2019년에는 집에서 일하는 사람을 약 120명까지만 수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1,000wfh를 수용할 수 있고 이러한 것들을 보폭으로 수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트래픽 급증 없음
재택근무와 높은 연료비 또한 도로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한 것으로 보입니다.

AA는 대부분의 운전자가 “큰 지장 없이” 여행을 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AA 고장율도 평소보다 약간 낮습니다.

대변인은 “조기 파업 통보로 재택근무가 가능한 이들에게 계속해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준 반면, 출퇴근해야 하는 사람들은 일찍 출발하고 카셰어링을 통해 미리 계획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AA의 데이터에 따르면 Glastonbury 및 Goodwood 축제와 같은 주요 행사와 가까운 지역적 혼잡도가 있었지만 축제 관람객이 현장에 모이면 완화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매분마다 네트워크에 새로운 회원이 추가되는 것을 보고 있는 Liftshare.com에 따르면 더 많은 운전자들이 차량 공유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국도는 또한 2019년에 비해 화요일에 수준이 1% 하락한 트래픽 급증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위치 기술 회사 TomTom은 목요일 아침에 대부분의 영국 도시에서 일주일 전 같은 시간에 비해 혼잡이 “약간” 증가했음을 발견했습니다.
대체 교통의 증가
사람들이 여행을 해야 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다른 교통 수단으로 눈을 돌린 것 같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