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주의 발견 도움 되는 도구 키트 개발 중인 위니펙 교수

극단주의 극단적인 극우적 견해를 조기에 해결하면 국가 안보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위니펙의 한 교수는 생각과 생각이 폭력적인 행동으로 바뀌기 전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해당 지역의 교사들이 학생들의
극단주의의 초기 단계를 식별할 수 있도록 돕는 도구 키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극단주의, 증오, 급진화를 연구하는 위니펙 대학의 겸임 교수인 카우저 아메드는 캐나다 공공안전부와 대학으로부터 향후 2년 동안 도구 키트를 개발하기 위해 40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파워볼 모음

그는 “청소년은 연결성과 증오로 가득 찬 음모 자료를 생산하는 디지털에 정통한 사람들의 존재 때문에 급진화되기에 그 어느 때보다 취약하다”고 말했다.

Ahmed는 CBC News에 “이러한 연결성은 한편으로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는 데 큰 이점이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이러한 문제가 많은 원인에 대해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극단주의 발견

“구글은 5초 안에 180만 개의 결과를 생성하지만 상위 5개, 10개 또는 20개의 결과, 이것이 진짜이고 합법적인지 어떻게
압니까? 가짜 뉴스와 음모론의 세계에서는 방법이 없습니다. 심지어 [더] 어렵다.”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경찰은 증오로 인한 캐나다 범죄 사건을 1,946건 보고했습
니다. 2010년부터 2019년까지 증오 범죄로 기소된 사람들의 23%가 12세에서 17세 사이였으며 86%가 남성이었습니다.

도구 개발 극단주의 도움되는

이 도구 키트는 8학년 이상 학생의 교육자를 대상으로 하며 젊은이들이 온라인에 그리거나 게시할 수 있는 Alt-right 및 테러리스트 그룹과 연결된 문제가 있는 이미지, 로고 및 기타 항목의 긴 목록을 포함합니다.

청소년들은 때때로 자신이 온라인에서 보고 있는 내용에 대해 부모, 교사 또는 전문가에게 말하기를 꺼려하며 같은 견해를 가진 사람들과만 소통할 수
있다고 Ahmed는 말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교사가 문제가 있는 견해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 키트가 필요한 곳입니다.

“우리의 의도는 젊은이들이 우리와 일대일로 주제와 토론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주제에 대해 전문가이고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알고 있는 사람들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개발 기사 보기

이 분야의 또 다른 전문가는 캐나다와 전 세계에서 이러한 자원이 실제로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Canadian Anti-Hate Network의 전무 이사인 Evan Balgord는 13세 미만의 청소년이 전 세계에서 테러 조직에 모집되어 노인으로 가장하고 참여할 다른 어린이를 찾아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더 일찍 개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학교에서 매우 우려스러운 사건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5년 전, 7년 전 해당 포럼에서 이러한 이데올로기와 신념을
표현한 아이들은 결국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선전가이자 테러리스트 운동의 사상가가 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algord는 4년 전에 광역 토론토 지역에서 워크숍을 진행했는데, 그 결과 많은 교사들이 학생들의 학교 과제와 소셜 미디어에 극우 이념이 스며드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